Cream Dentistry
3.1
Dentistry
Review 169
Closed
02-563-0028
B102, B1, 411 Seocho-daero, Seocho-gu, Seoul, Korea (GT TOWER, Seocho-dong)
병원 리뷰 정보
Treatment Subject Analysis
사랑니발치 The highest visit rate is .
33.3%
22.2%
22.2%
11.1%
Review 169
Customer Evaluation Analysis
치료의 전문성
치료 과정의 능숙함 (통증 관리 포함)
10.2%
직원의 서비스
친절한 응대 및 안내
10.2%
의사의 태도
설명 및 상담의 상세함
6.1%
내원 경위
특정 증상 또는 문제 해결
6.1%
시설 편의성
병원 내부의 청결 및 분위기
6.1%
추천 및 재방문 의향
적극적인 추천 의사 (타인에게 추천)
6.1%
치료 효과
치료 결과에 대한 만족도
4.1%
8
아******
26.06.17
I visited for an implant and regular check-up 9 years ago. All the doctors and dental hygienists were very kind. Especially today, I am grateful for the scaling. They were very kind and attentive.
5
D*
26.03.19
시설좋고 가격 강남역 센터에 있다고해서 비싸지않음. 오히려 용인수지 동네 치과보다 저렴함. 회사랑 가까워서 제휴할인받고 임플란트 저렴한 가격에 잘 받았고, 그 이후로도 꾸준히 정기검진 겸 스케일링 받고 있는데 만족. 아, 큰 수술 외에는 치료해주시는 선생님들이 매번 다른데 고객 시스템 기록이 잘 갖춰져있어서 불만은 없음. 단점이라면 예약잡기 힘들고 예약해도 웨이팅이 있다는 점.
0
달***
26.02.25
제가 이 치과를 주변에 소개해서 가게된 사람만 3~4명이고 다들 임플란트를 해서 수백 썼는데요. 그만큼 실력은 좋습니다. 다만 보험청구를 위해 진료코드 있는 서류하나 뽑아달라는데 꼭 1만원씩 받는게 이해가 안가요. 진단서도 아니고. 강남에 여러병원 다니지만 여긴 유독 이러네요..
10
제******
26.02.23
(주의사항은 혹시 몰라서 스티커로 안보이게 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교정을 진행중인데 교정장치 제거 전 사랑니 발치를 진행했어요!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ㅎ 약 10년 전 동네에서 아래 사랑니 발치 후 너무 아팠던 기억에 망설였는데.. 여기는 진짜 다른 것 같아요 치아교정도 잘하시고 발치도 잘하셔서 오길 잘했다 느꼈습니다 😎 솔직히 사랑니 발치 특히 아래쪽은 더 무서운데 발치 고민되시는 분 안아프게 잘하시니까 추천 드려요! 병원 내부도 깔끔히 관리하시고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 좋아요 감사합니다 💪
1
d********
25.11.24
굿
9
아******
25.11.12
7년전부터 임플란트하고 꾸준히 다니고있습니다. 대표원장님 포함 모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특히나 치위생사분들이 정말 꼼꼼하고 친절하십니다 내부도 깨끗해서 좋습니다 미백도 가끔하는데 효과 좋습니다.
5
J********
25.05.05
크림치과원장님 실력이 훌륭해요
1
김******
25.03.22
친절
1
d********
24.12.18
굿
7
J********
24.10.18
원장님이 꼼꼼하고 기술이 좋으십니다 임플란트는 꼭 여기서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