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튼치과의원

star

6.5

치과

리뷰 328

clock

진료종료

clock

02-585-80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34, 우정빌딩 1층 (서초동)

병원 리뷰 정보

subject

진료항목 분석

스케일링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37.5%

25%

12.5%

12.5%

리뷰 328

subject

고객평가 분석

시설 편의성

병원 내부의 청결 및 분위기

8.6%

치료의 전문성

치료 과정의 능숙함 (통증 관리 포함)

8.6%

의사의 태도

친절하고 상냥함

7.4%

내원 경위

심미적 개선 또는 교정

3.7%

추천 및 재방문 의향

긍정적인 재방문 의사

3.7%

가격

치료 비용에 대한 만족감

1.2%

치료 효과

치료 결과에 대한 만족도

2.5%

직원의 서비스

친절한 응대 및 안내

1.2%

치료 결과

치료 결과에 대한 만족도

1.2%

N
star

5

s******

26.06.09

오징어 먹다가 치아가 깨져서 어쩔수 없이 가기 싫은 치과를 방문.친절하게 스켈링 해주셔서 사는데 지장이 없어 이제까지 미루고 있던 치료를 전부 받기로 했어요.

N
star

8

H********

26.05.21

의사선생님 실력 좋으십니다. 데스크샘, 치위생사샘 모두 친절하시고 다녀오면 항상 기분이 좋아지는 병원입니다.

N
star

7

n******

26.05.09

원장님도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좋아요

N
star

1

s******

26.05.08

I have been coming to Gilton for a few years now and I trust Dr. Kim very much. He is very kind and never recommends anything unnecessary. He speaks very good English, so there are no miscommunications in what care I need and he makes sure to explain everything well. He’s been incredible in making me comfortable and helping me deal with issues I’ve had for a long time. I highly recommend Gilton~

N
star

8

w******

26.05.02

김포로 이사갔어도 길튼은 포기못해 멀리서도 다닙니다 원장님 항상 꼼꼼하시고 간호사분들도 모두 친절하세요 특히.과잉진료 없어 너무 좋습니다

K
star

9

톰**

26.04.20

믿고 오는 곳이에요. 진료도 잘 봐주시고, 다들 친절하시고, 진료에 대해 설명을 자세히 해주시는 점이 신뢰가 갑니다!

N
star

6

y********

26.04.08

선생님 최고 길튼치과 최고

N
star

10

y********

26.04.08

원장님은 명의가 확실해요! 항상 문제가 뭔지 일잘딱깔센으로 해결해주심! 잘때 치아를 꽉 물고 자서 어금니가 시렸었는데 치료 받고 나서 괜찮아졌어요. 멋있으신 닥터킴.. 그저 빛✨ 치위생사님들도 다 실력도 좋으시고 예쁘시고 상냥해요! 그리고 길튼 치과의 통창 풍경이 너무 좋아요 사계절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데 따뜻한 분위기의 길튼치과와 너무 잘 어울려요! 아, 잇몸이 예민한데 마취 가글도 해주셔서 스케일링 안 아프게 잘 받을 수 있었어요 여러모로 길튼치과 덕분에 제게 치과는 더 이상 두려운 존재가 아니에요~!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강추!!

N
star

10

분**

26.04.03

원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치료 전에 상태를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전후 사진도 보여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 진료 중에도 불편한 곳은 없는지 계속 확인해 주셔서 마음이 한결 편했어요! 간호사 선생님들께서도 배려를 많이 해주시고 모두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예약 후 방문했더니 대기시간도 거의 없어서 바로 진료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ㅠ치과를 무서워해서 잘 못 가는 편이라 항상 긴장하는 ‘쫄보’인데, 이번에는 생각보다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치과에 대한 부담도 조금 줄어든 것 같아요. 친절하게 진료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N
star

8

d******

26.03.24

이쪽 지역에 안살지만 우연히오게된 치과인데 불필요한 진료없이 정확한진단과 친절한응대로 교정을 시작하게되었습니당 엄청난 겁쟁이라 아픈거되게 싫어하는데 진짜진짜 안아프게 진료해주세요! 오늘도 안아프게 사랑니뽑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