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쉬치과의원
7.9
치과
리뷰 403
진료종료
02-1661-2854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373, 2층 (반포동)
병원 리뷰 정보
진료항목 분석
미백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58.3%
16.7%
16.7%
8.3%
리뷰 403
고객평가 분석
치료의 전문성
치료 과정의 능숙함 (통증 관리 포함)
4.6%
시설 편의성
병원 내부의 청결 및 분위기
12.6%
직원의 서비스
친절한 응대 및 안내
10.3%
추천 및 재방문 의향
긍정적인 재방문 의사
8.1%
치료 효과
심미적 개선 효과
5.8%
의사의 태도
친절하고 상냥함
5.8%
내원 경위
심미적 개선 또는 교정
4.6%
치료 과정의 능숙함 (통증 관리 포함)
치료 과정의 능숙함 (통증 관리 포함)
1.1%
치료 결과
기대치에 부합하는 결과
1.1%
10
지*
26.06.25
교정 고민하다가 미니쉬하러 왔어요 교정효과도 있고 모양이랑 색상까지 잡을 수 있고 무엇보다 1주일안에 끝난다는게 너무 좋았음,, 미니쉬는 치아보존으로도 되게 유명해서 신뢰도 됐었고 하길 너무 잘한것같아여ㅎㅎ
3
뜬*
26.06.25
면접 앞두고 거울 보는데 평소에는 안보이다가 치아색이 너무 신경쓰이더라고요ㅠㅠ 받고 나니까 인상이 훨씬 깔끔해 보여서 만족해요😁
8
q******
26.06.25
신논현역 나와서 바로라 접근성 너무 좋아요ㅎㅎ 원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서비스좋아서 치과 진료 필요할때마다 들르고 싶을 정도에요 번창하십셔!
9
하*****
26.06.23
과잉진료 없고 진료할때 아프지않고 편안하게 치료해주시는 몇안되는 좋은 치과에요 항상 갈때마다 기분좋게 맞아주세요 최곱니다 ㅎㅎ
9
벚***
26.06.23
덧니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친구가 교정대신 미니쉬받고 너무 만족해해서 저도 상담받고 미니쉬 진행했어요 음.. 일단 교정보다 좋은점은 기간이 진짜 짧고 치아 모양이랑 색상도 같이 개선해준다는 점? 그리고 뒤틀림없어서 유지장치도 안해도 되고.. 사실 좋은점 밖에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너무 만족해요 미니쉬 최고!
9
h*******
26.06.23
주기적으로 미백 받으러 치과 다니는데 여기만큼 이시림 없는 곳이 없어요! 주홍원장님 엄청 꼼꼼하시고 할 때마다 톤이 확실하게 올라가서 항상 만족하고 있어요ㅎㅎ
7
행******
26.06.23
여기 과잉진료 1도 없고 딱 필요한 것만 권해주셔서 신뢰가 가요 상담할 때 무조건 비싼 시술 권하거나 흥정하는 분위기가 전혀 아니라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
8
ㅡ****
26.06.19
회사가 강남이라 위치 보고 골랐는데 신논현역에서 나오면 진짜 바로 앞에있고 시설이 너무 좋아요 치과인데 관리받으러 가는 피부과 같은 느낌이었어요 원장님이랑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세요 자주 올게요~
4
m*****
26.06.19
교정 끝나고 유지장치를 게을리했더니 앞니가 슬금슬금 다시 틀어졌거든요 다시 교정하긴 싫어서 알아보다가 미니쉬로 왔어요 상담부터 치료까지 일주일 걸렸는데 틀어진 라인 잡으면서 색까지 같이 정리돼서 두 번 일 안 하고 한 번에 끝낸 게 제일 좋아요
5
맹***
26.06.19
저 완전 누렁니라 친구들이 놀려가지고 속상해서 왔어요 결과는 진짜 만족해요 한 3톤정도 밝아졌다고 하셨어요🥹 이제 눈치안보고 웃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