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운규안과의원

star

3.6

안과

리뷰 122

clock

진료종료

clock

02-415-5100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12, 1동 306호 (신천동, 장미아파트비상가)

병원 리뷰 정보

subject

진료항목 분석

결막염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27.3%

18.2%

18.2%

9.1%

리뷰 122

subject

고객평가 분석

가격

치료 비용에 대한 부담감

75.0%

직원의 서비스

불친절하거나 부주의한 태도

25.0%

N
star

8

됴*****

25.12.29

📌장미상가 B동 3층 엘베 바로 옆에 위치했습니다. 📌월화/목금 : 9:30 ~ 5:00 (점심시간 : 12:30 ~ 2:00) 토: 9:30 ~ 12:30 📌 안과 진료가 정확하고 치료가 확실합니다. 📌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안내를 잘해줍니다.

N
star

7

드******

25.12.29

장미상가 3층 백운규안과 의사쌤 설명도 잘 해 주시고 오래된 병원분위기도 좋고 대기고객도 많음에 신뢰가는 병원이네요

K
star

4

양**

25.12.19

눈이 계속 빨갛게 충혈되어 집 근처 안과를 다녔는데 몇 주가 지나도 차도가 없어 다른 병원을 알아보다가 이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주 꼼꼼하게 진찰해주시고 검사도 꽤 오래 하셨어요. 차트에 그림까지 그려가며 차근차근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가지고 온 안약을 보여드렸더니, 하나를 제외하고는 소용없는 약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제가 되묻자, 눈에 염증이 났는데 안구건조증 약을 처방했으니 당연히 효과가 없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와~ 이전 병원 의사 선생님이 완전 돌팔이셨던 거죠. 게다가 안약 처방해주시면서 하나는 써도 괜찮으니 처방해주신 약과 함께 넣으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와~ 과잉 진료, 과잉 약 처방 전혀 없이 정말 필요한 만큼만 해주시는군요. 대박인 것은 몇 주째 낫지 않던 눈이 처방해주신 안약을 넣은 다음 날 바로 가라앉았다는 것입니다. 진심 최고입니다.

G
star

7

전**

25.11.03

제 경험으로는 매우 진료를 잘하시는 선생님

K
star

0

프****

25.09.20

안약 넣으신 뒤 맨손으로 눈가를 닦아주시는데, 이게 맞는 건가요?

N
star

1

나*****

25.09.04

친절해용

N
star

5

h******

25.08.22

좀 기다리긴해요 친절하시고 경륜있으셔서 잘보십니다 이런 안과가 귀하네요... 정말감사합니다

K
star

9

K**

25.07.24

명의십니다. 노련하게 잘 진료하시고 친절하시고 설명도 구체적으로 잘 해주십니다. 진료후 꼼꼼히 간호사분께서 알콜 소독합니다.

N
star

8

하***

25.06.25

추천받고 갔어요? 동네에서 오래된 곳이라고 하고 나이 드신 원장님이 봐주시는데 과잉 진료 없고 괜찮은 것 같아요. 잠실에 이런 병원들이 잘 없는데 믿고 갈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K
star

7

마******

25.06.04

잘하심. 손님은 많지만 손님 한분당 진찰시간은 최대한 짧게 가져갈려고 하심. 왠만한 수술 말고 일반적인 안과관련된 능력은 매우 능숙하심 좀 큰병원에서 알수 있는 질환이나 상태를 보시더니 금방아시고 진료도 잘하심 (이건 하는것을 대기하면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