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외과의원
4.6
외과
리뷰 14
진료중
02-476-6111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6 (성내동, 브라운스톤천호)
병원 리뷰 정보
진료항목 분석
화상/상처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66.7%
16.7%
16.7%
리뷰 14
고객평가 분석
치료 효과
치료 후 통증 또는 불편함 여부
50.0%
가격
치료 비용에 대한 부담감
50.0%
-1
s*****
25.04.30
화상 때문에 병원에 갔는데, 빨간약만 바르고 끝이었어요. 결국 약국에 가서 화상 밴드를 사서 붙혔네요. 병원이 약국보다 못한 것 같아요.
10
E****
25.03.04
이 시대 진정으로 존경받을 의사 선생님 발견!!! 찐으로 환자를 위하는 분이 계시네요. 쉬는 날인데도 급한 환자를 위해 병원 여시면서 응급 치료를 해주셨습니다. 베테랑 의사 선생님 답게 신속 정확한 진료 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걸어다닙니다
8
비***
25.03.04
진짜 의사선생님이십니다. 환자를 위하는 의사선생님. 이 시대에 드문 의사선생님 발견했습니다.
5
Unknown User
24.05.06
친절하게 잘봐쥬십니다 ㅎㅎ
8
이**
23.10.19
적극 추천합니다 집이 가까워서 치질수술하러 갔는데 일반적인 유명하다는 병원에 의사보단 10000000배 잘하심 심각한치질이였는데 지인추천하고 있습니다
-2
남*
23.09.09
오늘 갔는데 햄버거 집에서 일하냐는 터무니 없는 말 들음 전 비추합니다. (개인의 의견일 뿐 참고용으로만 사용 바람)
7
^**
23.05.09
베인 상처로 진료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치료해주시고 대처법도 설명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8
ㅇ**
23.01.02
엉덩이 치료는 여기서 받으세요! 원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술도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첨부사진은 갔다왔다는 인증입니다!
-1
후*
22.02.20
자세히 보는 시늉이라도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요 ^^;
9
l*
21.11.01
조갑주위염 때문에 외과 찾다가 아래 후기 보고 방문했어요 운 좋게 일요일 오전에도 여셔서 치료 바로 받았어요 후기보니까 배농할 때 엄청 아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살짝 따끔하기만 하고 하나도 안 아팠어요. 피도 안나고..! 일요일이라 하루치 약도 직접 챙겨주셨어요. 의사선생님이 무심한 듯 보이지만 잘 신경써주신다고 느꼈습니다:) 어제 오늘 진료 받았는데 고름 더 나오지도 않고 잘 아물고 있는 것 같아요 가까운 곳에 이런 병원이 있어 정말 다행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