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민정형외과의원
2.1
정형외과
리뷰 195
진료종료
02-428-2333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782, 4,5층 (암사동)
병원 리뷰 정보
진료항목 분석
물리치료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80%
6.7%
6.7%
3.3%
리뷰 195
고객평가 분석
치료 효과
치료 후 통증 또는 불편함 여부
35.3%
가격
치료 비용에 대한 부담감
29.4%
직원의 서비스
불친절하거나 부주의한 태도
17.6%
의사의 태도
불친절하거나 부정적인 태도
11.8%
추천 및 재방문 의향
부정적인 재방문/추천 의사
5.9%
-2
고***
26.06.11
어느 순간 00아~앉아서 대기해 이러시더라구요. 참고로 저 학생아니고 30대입니다. 선생님도 존댓말해주시는데 카운터에서 어느순간 반말하기 시작했어요
-2
고***
26.06.11
자주 가면 어느 순간부터 카운터에서 반말하기 시작해요.
-4
고***
26.06.11
선생님은 너무 친절하게 봐주시는데 간호사 원무과 응대 최악 입니다. 어려보이면 반말하시고 그냥 필터링없이 말하시는 것 같아요. 다른 병원 가시길 추천합니다.
-1
j*******
26.05.06
손목이 아파 물리치료를 받았는데 차도가 없엇 습니다,
10
유***
26.02.13
간호사님과 의사 선생님 모두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갑자기 골반 통증이 심해 방문하게 되었는데, 필요한 검사만 정확하게 진행해 주셨고 아픈 이유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이것저것 검사를 권유받아 부담스러웠던 적이 있었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 더 신뢰가 갔습니다. 물리치료 선생님들 또한 매우 친절하셔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진료였습니다. 이사 후 정형외과를 찾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이 병원에 정착하게 될 것 같습니다.
1
꽃****
25.11.09
굿
1
꽃****
25.11.03
굿
1
1*******
25.08.18
굿
1
애*
25.06.22
굿
1
애*
25.06.22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