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치과의원
6.6
치과
리뷰 205
진료종료
02-712-2400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39, 2층 (한남동)
병원 리뷰 정보
진료항목 분석
사랑니발치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42.9%
14.3%
14.3%
14.3%
리뷰 205
고객평가 분석
의사의 태도
친절하고 상냥함
18.0%
치료의 전문성
과잉 진료 여부
10.0%
추천 및 재방문 의향
적극적인 추천 의사 (타인에게 추천)
8.0%
내원 경위
특정 증상 또는 문제 해결
4.0%
시설 편의성
병원 내부의 청결 및 분위기
4.0%
직원의 서비스
친절한 응대 및 안내
2.0%
7
c******
26.05.29
몇년째 이용하는 이엔치과 혼자하시는데도 친절하게 꼼꼼하게 잘 봐주십니다
6
오*******
26.04.06
대기시간없이 바로 진료가능해서 만족합니다.
7
a******
26.04.02
갈때마다 너무너무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7
싱***
26.03.17
언제나 친절하세요 설명도 잘해주세요👍👍👍
8
행*******
26.01.30
의사 선생님이 직접 접수하고 안내하며 진료 및 스케일링 해 주셨어요. 너무 친절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내원할게요
6
아*******
26.01.01
원장님 친절하시고 과잉 진료 없이 꼼꼼하게 치료해주세요~! 그리고 FC서울 팬이신지 병원에 깃발있어서 여쭤보니 FC서울팬들 오셔서 아는척 하시면 살짝 디스카운트 들어갈 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
7
편***
25.12.20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과 진료 항상 감사합니다!!!!
8
이******
25.12.17
친절하고 깨끗해서 너무 좋습니다 강력추천!!!
7
고***
25.12.08
언제나 만족하는 치과입니다 친절한 진료 감사드립니다☺️
5
덕***
25.11.26
잇몸이 몹시도 아파 방문한 치과. 이엔치과. 잇몸이 아파서 나름 잘 한다는 치과를 방문하였더니, 치료 방법이 없고 더 아프면 다시 래원을 요청하였다. 스케일링만 하고 돌아왔다. 지속적으로 작은 통증이 지속되도 버티기를 6개월 이상 경과되었다. 그래도 아파서 이엔치과를 방문하였다. 친절한 원장님이 왈 "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료경과를 보면서 신경치료 내지는 발치를해야 한다"라고. ㅠㅠ . 몇주동안 계속 방문하여 집중적으로 잇몸 치료결과 염증도 잡하고 흔들림도 약해졌다. 원장님 왈" 염증이 시작될 때 잡었어야한다. 치료 시기를 놓처서 고생"이란 친절한 말로 위로를해주셨다. 이전 치과에 방문시 치료를 했어야 했는데. 다행이 빨리 이엔치과 남원장님을 만나 잇몸 치료도 완료하고 지금은 청기적으로 6개월 마다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