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흉부외과의원
4.4
흉부외과
리뷰 130
진료종료
02-523-7007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5 , 사임당빌딩 6층 (사당동)
병원 리뷰 정보
리뷰 130
9
방******
26.06.12
하지정맥 수술해야 된다고 강요하던 다른 병원들과 달리 꼼꼼하고 친절하게 진료 봐주셔서 감동했어요! 알고보니 저는 하지정맥도 아니었더라구요 ...? 다른 병원 말 믿고 수술했음 큰일날뻔...🥺 야간진료도 하시고 최고입니다
-5
나*****
25.12.13
홈페이지엔 휴진내용 1도 없는데 한달간 휴진이라며 한달뒤에 오라는게 말이되나요 진료보는 다른 의사들도 있는데 대신 진료볼수있게 해줘야지 아무리 병원방침이라 해도 환자에대한 배려가 없네요 사정사정을해서 진료를 봐야한다니 너무 기분이 안좋아서 안갔습니다
-3
w*********
25.12.07
환자에게 날카로운 목소리로 대하는 간호사 있음
5
아*******
25.09.30
사당역 10번 출구 앞 사임빌딩6층 입니다. 김해균 원장은 하지정맥류수술의 최고 권위자 입니다.
3
z****
25.09.03
정원석원장님께 소개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타병원에서 오른쪽 다리 하지정맥 수술해야한다며 독촉하시길래 정원석 원장님이 이쪽분야에서는 너무 유명하시다고해서 차로 30분 거리지만 찾아뵈었습니다!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용어들 비전문가도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초음파도 정말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결론은 수술할정도로 심하지도 하지정맥이 있는것도 아니었습니다 ,, 평소 생활습관이나 마사지 운동 압박스타킹 착용 등 교정가능한 부분들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전에 다녀왔던 수술 권유하던 병원은 계속 전화오며 수술 빨리 하셔야 한다며 독촉하는것이 과잉진료 느낌이 너무 들어서(다리에 핏줄이 튀어나오지도 않음) 정원석원장님 찾아뵈었는데 안왔으면 어쩔뻔했나 아찔합니다 ㅜ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9
T*******
25.07.25
정원석원장님 넘 친절하시고 시술도 꼼꼼하시고 사후관리도 최고에요!!! 간호사언니들도 친절해요^^
9
허***
25.07.14
원장님의 솔직하고 다정하신 진료에 감동받고 갑니다ㅜ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초음파도 꼼꼼하게 봐주셔요🥺 주사 치료랑 수술 시기도 언제로 하면 좋을지 말씀해주시고 과잉 진료도 없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후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네요☺️ 주차는 가능한데 기계 주차니, 차 갖고 가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9
상***
25.07.14
원장님의 솔직하고 다정하신 진료에 감동받고 갑니다ㅜㅜ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시고 초음파도 꼼꼼하게 봐주셔요🥺 주사 치료랑 수술 시기도 언제로 하면 좋을지 말씀해주시고 과잉 진료도 없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후기가 많은데는 이유가 있네요☺️ 주차는 가능한데 기계 주차니, 차 갖고 가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1
그*****
25.07.11
굿
9
나****
25.07.03
정원석 원장님의 프레젠테이션과 세심한 진료 잘 마쳤습니다 정성스럽게 진료 봐주셔서 잔잔한 감동이 있었어요 주변에 추천하겠습니다 원장님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