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연산부인과의원
3.8
산부인과
리뷰 97
진료종료
02-884-1852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12, 4층 (신림동)
병원 리뷰 정보
진료항목 분석
임신/산전검사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41.7%
33.3%
8.3%
8.3%
리뷰 97
고객평가 분석
가격
치료 비용에 대한 부담감
33.3%
의사의 태도
불친절하거나 부정적인 태도
33.3%
직원의 서비스
불친절하거나 부주의한 태도
33.3%
3
s********
26.04.30
자주 방문 하지는 않지만 여성질환으로 아프면 찾는 병원입니다 내원할때마다 안아프게 진찰,검사사셔서 주위분들이 산부인과 물어보면 추천바로 했었죠 근데 오늘 몇년만에 처음으로 아프게 검사하셔서 식은땀났어요 진료원장님이 바뀌었나요? 질문이 바로 나오고 진료실에서 나와서도 한번더 묻게 되더라구요 힝..이제부터 부인과 질환있을때 .다른 산부인과 알아봐야하는 하는지 ㅠ.ㅠ
7
웅****
26.04.17
의사쌤이 istj같아요 ㅋㅋ 처음엔 좀 무서웠는데 쌤이 설명 너무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앞에 데스크 쌤들도 잘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3
바*****
26.04.14
개인적으로 초기 임산부에게 추천하지 않아 참고해서 가시면 좋을 거 같아서 남깁니다. 1. 초기 임산부 궁금증 해결 안해줌. 궁금한 게 한창 많을 시기입니다. 의사 선생님 기준 사소한 거 물어보면 “상.식.선.에서 하세요.“라고 대답합니다. 선생님 기준 이상한 질문이라는 생각이 들면 표정 안 좋아져 환자가 마음이 상할 수 있습니다. (개인차 있으며, 초기 호르몬 작용으로 더 크게 느낄 수 있음) 2. 질 초음파 물 양동이 진료 초기는 질 초음파를 합니다. 도구가 양동이 물에 담겨져 있습니다. 3. 피 잘 못 뽑으심 초기에는 피검사가 많은 편입니다. 공중에서 피 검사 진행해서 잘하셔서 그런가 했는데 피멍 정말 크고, 오래 갔습니다.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장점 : 그래서 사람이 적음. 간호사님 미소.
7
빛**
26.04.13
매번 방문할때마다 의사쌤도 간호사님도 친절하세요
8
윱**
26.03.20
내부도 깔끔하고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원장님도 어머니처럼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댱 꾸준히 검진하러 오겠습니댜앙~🫶
8
l*********
26.03.14
친절하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주셔서 좋습니다. 다른 병원과 다르게 진심어린 걱정 해주시고 다들 따뜻하십니다.
8
빛**
26.03.03
간호사님도 의사선생님도 친절하시고 진료도 잘뵈주시고 설명도 상세히 해주셔서 좋아요
8
라****
26.02.11
처음 방문했는데 원장님이랑 간호사님들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었어요. 수요일에 야간 진료도 있다고 해서 다음엔 수요일에 가보려구요.
1
a*****
26.02.11
친절해요!
-7
피*****
26.02.06
과잉진료 과잉검사 심함. 의사 진료도하기전에 프론트에서 간호조무사가 자궁암검사했느냐 자궁초음파했느냐 유도질문은 왜하는거지요? 안했으면 검사를해야 의사만나고 진료볼수있다. 고 하는데 어이없는 전략이네요 의사가 먼저 진료하고 뭔가 의심되면 조직검사 초음파검사 질환과 상관이있는 검사를 제시하고 오더하는 것이 정상 의료인데 프론트에서 간호조무사가 질환과 상관없는 검사 여부를 먼저 질문하고 암검사 초음파검사를 오케이 해야 의사진료가 가능하다고 하고 짜여진 시스템 으로 하네요 수가 높은 과잉 검사를 반강제로 시키는 산부인과 불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