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삼성치과의원

star

4.3

치과

리뷰 279

clock

진료종료

clock

02-883-7528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942, 4층 (봉천동)

병원 리뷰 정보

subject

진료항목 분석

스케일링 방문 비율이 높은 입니다

36.4%

15.2%

9.1%

6.1%

리뷰 279

subject

고객평가 분석

치료의 전문성

진단 및 치료 계획의 신뢰성

11.9%

직원의 서비스

친절한 응대 및 안내

7.1%

내원 경위

특정 증상 또는 문제 해결

4.8%

의사의 태도

친절하고 상냥함

4.8%

추천 및 재방문 의향

부정적인 재방문/추천 의사

4.8%

시설 편의성

진료 시간 및 예약 시스템

2.4%

치료 효과

치료 결과에 대한 만족도

2.4%

가격

비용에 대한 사전 설명 및 투명성

2.4%

N
star

8

v**********

26.06.12

세상에 이런 치과가 더 많아져야 한다 낙성대 살면서 정말 존경심 느껴지는 치과 매우 친절하고 환자의 80대까지의 이 건강을 생각하고 절대 과잉진료 없으며 증상을 끝까지 기억해주심

N
star

8

d******

26.06.03

내돈내치료입니다. 치과 유목민이었는데 임플란트 해야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임플란트 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다녀왔습니다. 남자 선생님께 치료받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임플란트 잘하는것 같더라구요. 임플란트를 5천6백개 가량 심었다니 임플란트 장인이라 할 것 같습니다. 임플란트는 한번 하면 오래가야 하기 때문에 치과 몇군데는 꼭 비교해보세요. 추천합니다.

N
star

7

제*******

26.05.26

10년째 다니는 치과에요!! 제주도에서 3개월에 한번씩 가는게 귀찮기도 하지만 치료받고 나아진거 생각하면 기분좋게 다녀와요 원장님 친절은 기본이고 같이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ㅎㅎ

N
star

7

현**

26.04.23

친절하시고 과잉진료 없습니다

N
star

10

i******

26.04.17

어머니께서 임플란트를 해야해서 정말 많은곳을 알아보다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되었습니다. 어머니께서는 유승재 원장님께 직접 치료를 받았습니다. 제가 느낀걸 얘기하자면 1. 과잉진료가 없고 양심적이다 -> 상담결과 원장님께서 이를 최대한 살리는 방향으로 하자고 말씀하셨고 결론적으로 임플란트는 1개만 하기로 했습니다. 2. 실력이 좋다 -> 어머니께서 몸이 약하시고 많이 민감하신 편인데도 불구하고 치료를 받고나서 힘들지 않으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변에 임플란트 후 고생하신분이 많으시다고 해서 걱정많이 했는데 저는 이 부분이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3. 직원이 친절하다 -> 개인적으로 병원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매우 친절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N
star

6

b******

26.04.11

개원할때부터 임플란트도하고지금까지 너무 잘 쓰고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N
star

10

고***

26.02.26

가족이 몇 년째 함께 다니고 있는 치과입니다. 항상 친절하고 편안하게 대해 주셔서 치과 갈 때 긴장되지 않아서 정말 좋습니다. 원장님의 꼼꼼한 관리 덕분에 먹는 즐거움을 되찾고 지금도 잘 유지하고 있어서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N
star

10

제****

26.02.07

제가 잇몸과치아가 약한편이어서 치과를 자주 가는 편이었는데 여기 치과에 방문한 이후로 항상 여기만 찾고 있네요 친절하고 비용도 저렴하고 환자 입장에서 정확하게 진료해 주시는게 느껴져서 넘 좋네요 유승재원장님만 벌써 10년넘게 찾고 있네요 매년 꾸준히 치아 관리 받고 갑니다 지금은 오징어도 씹어요항상 감사합니다

N
star

8

김******

26.02.06

선생님들 다들 친절하시고 진료도 잘 해주세요. 다른 곳 다녔었는데 앞으로 여기 다녀야할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N
star

8

J*****

26.02.06

의사선생님 친절하시고 환경도 좋습니다 정기검진 항상 여기로 오려고요 ㅎㅎ